7월 7일 오후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Wavve) 드라마 ‘S라인(S LINE)’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웨이브(Wavve) 드라마 ‘S라인(S LINE)’ 제작발표회에는 이수혁(Lee Soo-Hyuk)-이다희(Lee Da-Hee)-오마이걸(OH MY GIRL) 아린(ARIN)-이은샘(Lee Eun-Saem)이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감춰졌던 진실과 금지된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이다.
‘S라인’은 ‘살인자o난감’의 원작자이자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의 동명 웹툰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국내 최초 음악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독보적인 존재감의 배우 이수혁이 ‘S라인’의 진실을 추적하는 형사 ‘지욱’ 역을 맡았으며, 따뜻한 미소 뒤에 기묘한 분위기를 감춘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은 배우 이다희가 연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오마이걸 멤버이자 배우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소녀 ‘현흡’ 역을 맡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주목받은 배우 이은샘은 ‘지욱’의 조카이자 ‘현흡’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동급생 ‘선아’ 역으로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