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그저께


[앵커]
빌려간 돈을 왜 안 갚느냐고 추궁하는 지인을 벽돌로 폭행한 남성이 검거됐습니다.

술에 취해 옆 테이블 손님과 시비가 붙자 기름을 뿌리고 불을 붙이려 한 남성도 체포됐습니다.

김세인 기자가 단독보도합니다.

[기자]
식당 밖으로 나온 남성 두 명이 주먹을 휘두르며 다툼을 벌입니다.

흰 옷을 입은 50대 남성이 갑자기 바닥에서 벽돌을 집어들더니 상대방의 머리를 내려칩니다.

70대 남성이 자기 소개로 빌려간 돈을 왜 안 갚냐고 하자, 채무자인 50대 남성이 벽돌을 들어 폭행한 겁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50대 남성은 특수폭행, 70대 남성은 폭행 혐의로 각각 입건했습니다.

골목길에서 경찰관 두 명이 나오더니, 잠시 뒤 구급차가 도착합니다

소방차도 도착해 소방관들이 불을 끌 채비를 합니다.

음식점에서 옆 자리 손님과 시비가 붙은 남성이 자신과 손님 몸에 인화물질을 끼얹고 불을 붙이려 한 겁니다.

[목격자]
"라이터를 들고 있는 거를 경찰들이 제압을 해가지고. 다 놀랬지 여기 다 놀랬지."

다행히 불을 붙이기 전에 경찰이 제압에 성공해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은 인화물질을 뿌린 남성을 폭행과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입니다

채널A 뉴스 김세인입니다

영상취재: 추진엽
영상편집: 박혜린


김세인 기자 3in@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빌려간 돈을 왜 안 갚느냐. 추궁하는 지인을 벽돌로 폭행한 남성이 검거됐습니다.
00:06술에 취해서 옆 테이블 손님과 시비가 붙자 기름을 뿌리고 불을 붙이려고 한 남성도 체포됐습니다.
00:13김세인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00:17식당 밖으로 나온 남성 2명이 주먹을 휘두르며 다툼을 벌입니다.
00:21흰옷을 입은 50대 남성이 갑자기 바닥에서 벽돌을 집어들더니 상대방의 머리를 내려칩니다.
00:2970대 남성이 자기소개로 빌려간 돈을 왜 안 갚냐고 하자 채무자인 50대 남성이 벽돌을 들어 폭행한 겁니다.
00:37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50대 남성은 특수폭행, 70대 남성은 폭행 혐의로 각각 입건했습니다.
00:46골목길에서 경찰관 2명이 나오더니 잠시 뒤 구급차가 도착합니다.
00:51소방차도 도착해 소방관들이 불을 끌 채비를 합니다.
00:54음식점에서 옆자리 손님과 시비가 붙은 남성이 자신과 손님 몸에 인허 물질을 끼얹고 불을 붙이려 한 겁니다.
01:09다행히 불을 붙이기 전에 경찰이 제압에 성공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01:14경찰은 인허 물질을 뿌린 남성을 폭행과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입니다.
01:20채널A 뉴스 김세인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