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2025. 6. 3.


[앵커]
국민의힘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백승연 기자, 국민의힘 상황실 분위기도 전해주시죠.

[기자]
이제 본투표 종료까지 세 시간 조금 넘게 남았는데요,

제가 나와있는 이곳 국민의힘 개표상황실은 아직까진 한산한 분위기입니다.

투표 상황을 지켜보는 일부 취재진들과 선대위 직원들만 자리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국민의힘은 마지막까지 지역별 투표상황을 살펴보며, 시도당 선대위 조직을 이용해 투표를 독려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문수 후보는 현재 자택에서 투표 상황을 보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김 후보는 SNS에 글을 연달아 올리며 투표 독려 메시지를 내고 있는데요.

"이 나라를 만든 가장 강력한 힘은 국민이었다.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도록 막아주셔야 한다"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특히 국민의힘에선 보수 강세 지역인 대구 경북, 부울경 지역이 뒷심을 발휘할 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당원들에게 문자나 전화로 투표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부산 지역구 의원들은 직접 거리로 나섰습니다.

국민의힘 선대위 관계자는 "지지층이 막판 결집 양상을 보이고 있다"면서 "당내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의힘 상황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 한효준
영상편집 : 강민


백승연 기자 bsy@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다음은 김문수 후보의 국민의힘으로 가보겠습니다. 백성현 기자, 국민의힘은 선거 상황실을 어디에 꾸렸습니까?
00:10국민의힘 선거 상황실은 국회도서관 지하에 마련돼 있습니다. 이제 본투표 종료까지 3시간 조금 넘게 남았는데요.
00:19제가 나와 있는 이곳 국민의힘 개표 상황실은 아직까지는 한산한 분위기입니다.
00:23투표 상황을 지켜보는 일부 취재진과 선대위 직원들만 자리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00:28국민의힘은 마지막까지 지역별 투표 상황을 살펴보며 시도당 선대위 조직을 이용해 투표를 독려할 것으로 보입니다.
00:37김문수 후보는 현재 자택에서 투표 상황을 보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00:42김 후보는 SNS에 글을 연달아 올리며 투표 독려 메시지를 내고 있는데요.
00:47이 나라를 만든 가장 강력한 힘은 국민이었다.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도록 막아주셔야 한다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00:56특히 국민의힘에선 보수 강세 지역인 대구, 경북, 부울경 지역이 뒷심을 발휘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01:04국민의힘은 당원들에게 문자나 전화로 투표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01:08부산 지역구 의원들은 직접 거리로 나섰습니다.
01:12국민의힘 선대위 관계자는 지지층이 막판 결집 양상을 보이고 있다며 당내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01:19지금까지 국민의힘 개표 상황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01:22감사합니다.
01:23감사합니다.
01:24감사합니다.
01:25감사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