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2025. 6. 3.


[앵커]
이번엔 국민의힘으로 가보겠습니다.

백승연 기자, 상황실 현장 분위기 어떻습니까?

[기자]
네, 투표가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제가 있는 이곳 상황실에도 당 관계자들이 하나 둘 자리하고 있는데요.

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 등 당 지도부도 잠시 뒤 개표 상황을 지켜보기 위해 상황실을 방문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의힘은 마지막까지 각 지역 선대위 조직을 이용해 투표를 독려할 방침인데요.

김문수 후보는 현재 서울 봉천동 자택에서 투표 상황을 보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김 후보는 오늘 하루 SNS에 글을 잇따라 올리며 투표 독려에 나섰습니다.

김 후보는 "이 나라를 만든 가장 강력한 힘은 국민이었다.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도록 막아주셔야 한다"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특히 국민의힘은 보수 강세 지역으로 꼽히는 대구 경북 TK와 부울경 PK 지역이 뒷심을 발휘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6시 현재 투표율은 대구 76.0%, 부산 74.4%입니다.

국민의힘은 지도부를 포함한 의원들도 문자 보내거나 전화를 돌리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국민의힘 선대위 관계자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의힘 상황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 김기범
영상편집 : 강 민


백승연 기자 bsy@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저도 여러분도 조금씩 느끼셨겠지만 약간 국회도 조금씩은 긴장감이 감도는 듯합니다.
00:07이제 이번에는 국민의힘 차례입니다.
00:09백승현 기자 추가로 들어온 소식 있으면 전해주시죠.
00:15투표가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제가 있는 이곳 상황실에도 당 관계자들이 하나 둘 자리하고 있습니다.
00:21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 등 당 지도부도 잠시 뒤 개표 상황을 지켜보기 위해 이곳 상황실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00:30국민의힘은 마지막까지 각 지역 선대위 조직을 이용해 투표를 독려할 방침인데요.
00:36김문수 후보는 현재 서울 봉천동 자택에서 투표 상황을 보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00:43김 후보는 오늘 하루 SNS에 글을 잇따라 올리며 투표 독려에 나섰습니다.
00:48김 후보는 이 나라를 만든 가장 강력한 힘은 국민이었다.
00:52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도록 막아주셔야 한다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00:57특히 국민의힘은 보수 강세 지역으로 꼽히는 대구 경북 TK와 부울경 PK 지역이 뒷심을 발휘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01:076시 현재 투표율은 대구 76%, 부산 74.4%입니다.
01:12국민의힘 지도부를 포함한 의원들도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돌리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01:18국민의힘 선대위 관계자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1:26지금까지 국민의힘 상황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01:28국민의힘은 보수 강세지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