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단속피하려고 쇠창살까지 달아…중국어선 2척 나포 外

  • 7개월 전
[핫클릭] 단속피하려고 쇠창살까지 달아…중국어선 2척 나포 外

▶ 단속피하려고 쇠창살까지 달아…중국어선 2척 나포

해양경찰이 우리 수역을 침범해 불법 조업을 한 혐의로 중국어선 2척을 나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해경에 따르면 해당 어선들은 지난 23일 오후 7시 40분쯤 인천 백령도 북서쪽 해상에서 서해 NLL을 6km가량 침범해 불법조업을 한 혐의를 받습니다.

두 어선은 짝을 지어 그물을 끄는 쌍타망 방식으로 조업했으며, 단속을 피하기 위해 배 양쪽에 쇠창살을 단 채 도주했습니다.

해경은 선장 2명과 선원 20명을 압송해 불법 조업 경위 등을 추가로 조사할 예정입니다.

▶ 미 '슈퍼안개'에 158대 연쇄추돌…최소 7명 숨져

미국 남부에서 차량 158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현지시간 23일 루이지애나주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첫 추돌 이후 차량 여러 대에 불이 붙었으며, 최소 7명이 숨지고 25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날 사고는 습하고 연기가 자욱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슈퍼 안개'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올여름부터 고온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례없는 산불과 가뭄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인근 화재로 인한 연기와 안개가 결합해 슈퍼 안개가 발생했다고 CNN은 설명했습니다.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연애 두 달 만에 결별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최근 결별했습니다.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안보현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어제(24일), 두 사람의 결별설이 사실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지난 8월, 열애설이 보도된 후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관계"라고 인정한 지 약 두 달 만입니다.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중국어선 #불법조업 #슈퍼안개 #연쇄추돌 #블랙핑크_지수 #안보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