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갤럭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 출시 外

  • 2년 전
[비즈&] 삼성전자, 갤럭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 출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 파리'와 삼성전자가 협업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이 내일(19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됩니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 스트랩과 케이스 등이 포함됩니다.

▶ 아이오닉5·GV70·싼타크루즈 '북미 올해의 차' 최종후보

현대차 아이오닉5와 싼타크루즈, 제네시스 GV70이 '2022년 북미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아이오닉5와 GV70은 유틸리티차 부문, 싼타크루즈는 트럭 부문에 각각 최종 후보로 선정됐습니다.

북미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매년 승용차ㆍ유틸리티차ㆍ트럭 등 3개 부문에 3개 차종씩 총 9개 차종을 최종 후보로 선정합니다.

▶ CU '식물성 참치' 사용 삼각김밥·비건 콜라 출시

편의점 CU가 채식 조리법을 사용한 삼각김밥을 출시합니다.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주원료로 참치의 맛을 재현한 '식물성 참치'에 식물성 마요네즈를 더한 참치마요 토핑을 개발한 CU는 이를 사용한 삼각김밥과 유부초밥, 김밥을 선보였습니다.

또 커피콩에서 얻은 카페인으로 맛을 낸 비건 콜라도 함께 출시됩니다.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 만에 1억 캔 판매

지난 1월 말 출시된 저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약 9개월 만에 약 1억 캔이 팔렸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해당 제품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고, 건강을 중시하는 생활 트렌드 확산으로 인기를 얻었다고 분석했습니다.

▶ NH농협은행, 개인사업자 'NH온택트보증서대출' 출시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NH스마트뱅킹에서 보증서 신청부터 대출 실행까지 가능한 모바일 전용 'NH온택트보증서대출'을 출시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5%, 대출 기간은 총 5년으로 지역신용보증재단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고 사업자등록 기간이 1년 이상 지난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