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현대차, 포터 II 일렉트릭 특장차 판매…경제성↑ 外

  • 3년 전
[비즈&] 현대차, 포터 II 일렉트릭 특장차 판매…경제성↑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포터 II 일렉트릭 특장차 판매…경제성↑

현대차가 친환경 소형 트럭 포터 Ⅱ 일렉트릭 특장차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포터 Ⅱ 일렉트릭 내장 탑차는 2019년 12월 출시한 포터 II 일렉트릭 초장축 슈퍼캡 기반의 특장 모델입니다.

모든 모델에는 낮은 겨울철 충전 시간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해주는 배터리 히팅시스템, 운전석 열선·통풍 시트, 틸트 스티어링휠, 전동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등이 기본 탑재됐습니다.

▶ 한화토탈, 서산 농수산물 구매해 중소 고객사에 선물

한화토탈이 설 명절을 앞두고 회사 소재지인 충남 서산 지역 농수산물 3,000만 원어치를 구매해 고객사들에게 선물하는 '서산 밥상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도와 유통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중소 고객사들의 구내식당 운영을 지원하는 상생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 롯데홈쇼핑, '주문 후 8시간 내 배송' 서비스

롯데홈쇼핑이 수도권 전역에서 상품 주문 후 8시간 내 배송해주는 '와써'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롯데홈쇼핑 물류센터에 입고된 TV 방송 상품을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오후에 주문하면 저녁에, 저녁에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LGU+, 우체국 통한 알뜰폰 신규고객 설맞이 프로모션

LG유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이해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3월 말까지 전국 우체국에서 U+알뜰폰에 가입하면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최대 1만 원을 줍니다.

▶ 스타벅스,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음료는 '아메리카노'

지난해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료는 아메리카노로 2008년 이후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아메리카노에 이어 카페 라테, 스타벅스 돌체 라떼, 자몽 허니 블랙 티,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등의 순으로 많이 팔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