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제네시스 첫 중형 SUV GV70 하루만에 1만대 계약 外

  • 3년 전
[비즈&] 제네시스 첫 중형 SUV GV70 하루만에 1만대 계약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제네시스 첫 중형 SUV GV70 하루 만에 1만대 계약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중형 SUV인 GV70이 계약 개시 하루 만에 1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제네시스는 지난 8일 GV70을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한 데 이어 어제(22일)부터 계약을 받았습니다.

고객 인도는 내년 초부터 이뤄질 예정입니다.

▶ KT, 네이버 앱으로 통신요금 조회·납부 서비스

KT는 네이버 앱을 이용해 KT 통신 요금을 손쉽게 조회하고 납부하는 '네이버 KT 이용요금명세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통신업계에서 네이버 이용요금명세서를 도입한 것은 KT가 최초로, 네이버 앱 전자문서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네이버 인증을 완료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화큐셀, 미국 주거용 태양광모듈 판매 9분기 연속 1위

한화솔루션의 태양광 솔루션 부문 한화큐셀은 올해 3분기 미국 주거용과 상업용 태양광 모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에너지 컨설팅 기관인 우드맥킨지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한화큐셀은 미국 주거용 태양광 모듈 시장에서 올해 3분기 27.4%의 점유율을 기록해 9분기 연속 1위를 달성했습니다.

▶ "커피야? 맥주야?"…GS25 이색 수제맥주 '비어리카노'

편의점 GS25는 제주도 지역의 유명 커피 브랜드인 유동커피와 손잡고 수제 흑맥주 '비어리카노'를 출시했습니다.

비어리카노는 흑맥주 스타우트에 커피를 더한 것으로, 유동커피와 수제 맥주 제조업체인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상품권 카톡 선물하기 입점

신한금융투자가 발행한 해외주식 상품권 '스탁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에 입점했습니다.

스탁콘은 소액으로도 해외주식을 살 수 있게 하는 상품권으로 내일(24일)부터 '카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