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Romance comedy movie (코믹멜로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 8년 전
1985년이라는 시대적 배경과 한 남자의 순수한 사랑을 다룬 짜장면 같은 영화!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이 그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16일 오후 서울 자양동의 한 극장에서 열린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 시사회가 현장!

주연 배우 김인권과 조정석은 [강철대오] 영화에 대해 '사랑' 이라며 한 목소리를 냈는데요.

[인터뷰: 조정석]
Q) [강철대오]는 어떤 영화인가?
A) 저희 영화는 무조건적으로 사랑이야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인권]
Q) [강철대오]는 어떤 영화인가?
A) 저는 딱 그 말이 떠오르네요 믿음 소망 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다

이어서 [강철대오] 출연진들은 포토월에 나란히 등장하며 손님맞이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영화 [도둑들]로 천만 관객 흥행을 경험한 김수현은 복고풍 체크무늬 셔츠에 청바지를 입어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했는데요.

[인터뷰: 김수현]
정석이형 초대로 오게 됐고요 [강철대오]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랙 원피스로 단아하게 멋을 낸 한가인은 맑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를 과시하며 플레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인터뷰: 한가인]
정석 씨 너무 응원하고 있고요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파이팅

배우 오인혜는 복근이 살짝 드러나는 반전 스웨터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 오인혜]
안녕하세요 배우 오인혜입니다 박철민 선배님과 이건주 선배님 초청으로 왔고요 영화 잘 보고가겠습니다 [강철대오] 대박나길 바랄게요.

블랙 팬츠에 브라운 컬러의 블라우스를 차려입은 안혜경은 클러치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고 세련된 멋을 뽐냈습니다.

[인터뷰: 안혜경]
영화 대박나길 바라겠고요 잘보고 가겠습니다 [강철대오] 파이팅

레드 컬러 슈즈에 스키니 진을 입은 이윤지는 스타일리시한 베이지 롱 재킷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인터뷰: 이윤지]
워낙 배우들이 출중하다보니까 분명히 잘 될 거라고 믿습니다 오늘 조정석 배우 박철민 선배님 또 김인권 선배님까지 그 힘을 환상의 팀을 보여줄 거라 생각해요 파이팅

유인영는 스키니진에 톤 다운된 브라운 재킷을 걸쳐 가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유인영]
저 유다인 씨 초대로 왔고요 [구국의 강철대오] 너무 너무 기대되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꼭 대박나세요.

외모와 스펙이 모두 부족한 중국집 배달원 대오가 연애 민주화를 위해 혁명 투사로 변신하는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는 오는 10월 25일 개봉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