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gang sung hoo,For the truth (강성훈 '모든 왜곡된 것을 밝히고 싶다')

  • 8년 전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오늘 오후, 사기 혐의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강남구 신사동의 한 빌딩에 모습을 보인 강성훈은 화이트 넥타이에 블랙 베스트와 재킷을 입고 다소 야윈 얼굴로 수많은 취재진들 앞에 섰는데요.

지난 14일 재판부로부터 합의 이행을 경고 받은 강성훈은 그동안 재판 과정 중 겪었던 심경을 전했습니다.

[현장음: 강성훈]

지금 재판 중에는 고소인 오 씨 사건에 관련하여 현재 심각하게 진실이 왜곡되어 기존까지 포함하여 변재 내역과 본인이 구속 전까지 변재한 내역과 더불어 노력을 기한 것을 밝히겠다 이에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증거 자료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차분한 목소리로 입장 발표에 나선 강성훈은 증거 자료들을 들고 나왔고, 왜곡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였는데요.

[현장음: 강성훈]

본인과 본인 관계자가 합의한 것이 아니라 오 씨와 고정남이 애시 당초 합의하여 본인의 이모님과 어머니께 동의를 구한 것입니다. 이 차 모두가 제 차가 맞습니다. 추후 이에 관련하여 정확히 밝힐 예정입니다.

한편, 강성훈의 다음 공판은 다음달 12일 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