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스타워즈 제작진 30명 앞에서 오디션

  • 27일 전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5월 29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진욱 전 민주당 대변인, 허민 문화일보 전임기자, 허주연 변호사, 호준석 국민의힘 대변인

[김종석 앵커]
광선검을 든 배우 이정재 씨. 허주연 변호사님. 오징어 게임의 스타인데 이번에 이정재 씨도 30명 앞에서 오디션 봤다면서요?

[허주연 변호사]
이정재 씨가 굉장히 인기 있는 세계적인 배우의 반열에 올라서기는 했지만 그래도 스타워즈 시리즈는 보통 영화가 아닙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전원일기에 해당할 정도로 미 국민들의 소울 무비라고 할 수 있는데 거기에 제다이 솔 역할을 맡기 위해서 30명 앞에서 오디션을 봤는데요. 같이 오디션 본 배우들이 정말 이름만 대면 알 만한 유명한 배우들이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내심 포기하고 있었는데 자랑스럽게도 배역을 따냈다는 것이고요. 저렇게 광선검 액션 정말 춤을 추듯이 멋지게 표현했다고 하는데 한 가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광선검 특수 효과를 제일 먼저 만든 사람이 우리나라 신능균 회장입니다. 이분이 70년대 스타워즈의 광선검 특수 효과를 처음으로 제작하면서 이것이 굉장히 인기가 있어졌거든요. 이정재 씨의 배역에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