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우리금융, 희귀난치질환 청소년 등 의료비 지원 外

  • 8개월 전
[비즈&] 우리금융, 희귀난치질환 청소년 등 의료비 지원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우리금융, 희귀난치질환 청소년 등 의료비 지원

우리금융 미래재단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을 겪는 18세 미만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의료비 지원사업을 실시합니다.

소득수준과 치료 시급성, 개인별 치료 계획 등을 검토 후 지원 대상자를 선정한 뒤 1인당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 빙그레, 학생 독립운동가 명예졸업식 영상 공개

빙그레가 학생 독립운동가의 명예졸업식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영상을 내일(8일) 공개합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7월 국가보훈부의 지원으로 충남 천안시 독립기념관에서 열린 학생 독립운동가의 명예졸업식의 모습과 후손들의 인터뷰 등이 담겼습니다.

▶ HMM, 어린이병원서 저소득층 후원금 전달

HMM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경남 양산시 부산대어린이병원을 찾아 저소득층 후원금 6,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아동 1인당 최대 700만원의 의료비 지원과 환아 물품 키트, 아동용 보습로션, 물티슈 등 물품 구매에 사용됩니다.

▶ 아모레퍼시픽, 일회용품 감량 우수사업자 선정

아모레퍼시픽은 제15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2023 포장재 및 일회용품 감량 우수사업자' 공모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불필요한 포장재 제거와 경량화, 바이오플라스틱 전환 등을 통해 1,508톤의 포장재를 절감했습니다.

▶ 노스페이스,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단 단복 지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단이 착용할 공식 단복을 지원합니다.

노스페이스는 항저우의 습한 기후에서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단복을 제작했고, 공식 단복 15개 중 13개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