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경찰, '분당 정자교 붕괴사고' 현장 합동감식 外

  • 작년
[AM-PM] 경찰, '분당 정자교 붕괴사고' 현장 합동감식 外

오늘(7일) 하루 주요 일정을 소개하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10:30 경찰, '분당 정자교 붕괴사고' 현장 합동감식 (분당 정자교 붕괴사고 현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교 보행로 붕괴 사고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한 합동 감식이 진행됩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수사 전담팀은 오늘 오전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과 함께 사고 현장에서 합동 감식을 벌일 예정입니다.

합동 감식팀은 붕괴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무너져내린 교량 상태를 확인하고 설계와 시공 과정에서 문제가 없었는지 파악할 계획입니다.

▶ 10:00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 선출…김학용·윤재옥 '2파전' (국회)

국민의힘은 오늘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합동토론회와 투표를 거쳐 새 원내대표를 선출합니다.

수도권 4선 김학용 의원과 영남 3선 윤재옥 의원이 공식 후보로 등록한 가운데 2파전으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신임 원내대표의 임기는 다음 총선이 열리는 내년 4월까지입니다.

▶ 10:00 민주당, 광주 현장 최고위…학생식당 방문·농민 간담회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더불어민주당은 오늘 오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합니다.

최고위에 앞서 이재명 대표는 전국 최초로 '천원의 아침밥'을 시작한 전남대학교를 방문해 사업 확대 필요성 등을 언급할 예정입니다.

오후에는 농민과의 간담회를 열어, 양곡관리법 개정안에 대한 국회 재의결 추진 등에 관해 설명한다는 계획입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