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연결] 오세훈, 업무 복귀…"1년간 세운 방향 확신"

  • 2년 전
[현장연결] 오세훈, 업무 복귀…"1년간 세운 방향 확신"

어제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또 한번 승리하며 사상 첫 '4선 서울시장'이 된 오세훈 서울시장이 업무에 복귀합니다.

선거 출마로 직무가 정지된 지 3주 만인데요.

오 시장의 출근길 당선소감, 현장 연결해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오세훈 / 서울시장]

정말 감사드리고요, 그 어느때보다도 더 무거운 책임감과 엄중함을 느낍니다.

선거때 많은 말씀을 드렸죠. 제가 드린 말씀 중에 빈말은 단 한마디도 없습니다. 모두 진심을 담아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제 하나하나 실천하겠습니다.

서울시 곳곳을 다니면서 열광적인 성원과 지지와 함께 어려움에 처하신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주시는 간곡함과 그리고 꼭 챙겨달라는 많은 부탁의 말씀과 제안의 말씀도 가슴에 깊이 새기는 기간이었습니다.

이번 선거 기간을 통해서 시민 여러분들께서 주신 갖가지 사연말씀 고스란히 가슴에 새기고 이제 다시 업무에 임합니다.

제가 약자와의 동행 특별시를 만들겠다 하는 약속을 비롯해서 드렸던 약속은 4년 동안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저 없는 동안에 서울시를 잘 완벽하게 챙겨주신 우리 직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다시 서울시의 역사가 시작이 됩니다.

우리 공무원 여러분. 우리가 스스로 설정한 비전2030, 약자와의 동행 상생도시 그리고 글로벌 선도도시 진입 또 건강안심도시 그리고 매력적인 시민들께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도시공원 이렇게 하나하나 챙겨가는 4년 저와 함께 손을 맞잡고 정말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함께 뛰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마 서울시가 많은 변화를 일궈낼 수 있을 걸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시민 여러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진심을 담아서 약속을 하나하나 지켜나갈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면서 지지와 성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 #지방선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