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풀무원 두부바, 일본 '편의점 최고히트상품' 선정 外

  • 2년 전
[비즈&] 풀무원 두부바, 일본 '편의점 최고히트상품' 선정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풀무원 두부바, 일본 '편의점 최고히트상품' 선정

풀무원이 일본에서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간식 '두부바'가 닛케이 트렌드가 발표한 '2021년 편의점 최고의 히트상품'에 선정됐습니다.

지난해 11월 풀무원 일본법인 아사히코가 첫선을 보인 '두부바'는 출시 1년 만에 9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독점 판매 중입니다.

▶ 프레시지, 호주 기업 손잡고 '대체육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호주의 식물성 대체육 전문 기업 제품을 활용한 '대체육 밀키트'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프레시지는 "대체육 밀키트는 국내 채식 선호 인구를 공략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 관련 시장은 올해 155억 원 규모로 지난해 대비 35%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설 연휴 국내선 임시편 13편 추가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설 연휴인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국내선 3개 노선에서 임시편 13편을 추가 운항합니다.

김포∼제주 5편, 김포∼광주 6편, 김포∼여수 2편 등이 추가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설 연휴 기간 국내선에서 총 10만 8,652석의 좌석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 LG화학,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중국 임상 2상 진입

LG화학은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으로부터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후보물질의 임상 2상 시험 계획을 승인받았습니다.

임상 승인에 따라 LG화학은 중국 파트너사인 트렌스테라 바이오사이언스를 통해 중국에서 궤양성대장염 환자를 대상으로 후보물질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기로 했습니다.

▶ 하나금융 청라 그룹헤드쿼터, MIPIM 어워드 1위 수상

인천 청라지구에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인 '하나금융그룹 청라 그룹헤드쿼터'가 홍콩에서 열린 '2021 미핌 아시아 어워즈'에서 미준공 분야 1위인 'Gold'를 수상했습니다.

미핌은 부동산 개발 분야 세계 최대·최고 권위의 상 중 하나로 꼽힙니다.

하나금융 청라 헤드쿼터는 지하 7층, 지상 15층 규모로 들어서게 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