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 갤Z플립3, 타임지 올해 최고 발명품 선정外

  • 2년 전
[비즈&] 삼성 갤Z플립3, 타임지 올해 최고 발명품 선정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 갤Z플립3, 타임지 올해 최고 발명품 선정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3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최고의 발명품 2021'에 선정됐습니다.

타임지는 20여 개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발명품들을 각각 선정했으며, 삼성전자의 갤럭시Z플립3가 스마트폰으로는 유일하게 포함됐습니다.

▶ 제네시스 하우스, 미국 뉴욕서 첫 오픈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 중심지에 첫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의 문을 엽니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은 차량 전시는 물론 한식 레스토랑, 다도 체험장, 지하 공연장, 테라스가든 등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 KT·LGU+, 디즈니플러스 결합상품 출시

KT는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디즈니플러스까지 볼 수 있는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출시합니다.

LG유플러스도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디즈니플러스를 제공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월트디즈니컴퍼니 브랜드 6개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 현대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3종 공개

현대카드가 국내 최초로 적립 한도와 유효 기간 없이 무제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3종을 공개했습니다.

연회비는 더 플래티넘 카드가 100만 원, 아멕스 골드 카드가 30만 원, 아멕스 그린 카드가 10만 원으로, 개인과 법인 회원 모두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상담 화상자문시스템 오픈

신한금융투자는 고객과 프라이빗뱅킹이 휴대전화로 원격 상담이 가능한 화상 자문시스템을 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은 개별 투자 성향에 맞게 준비된 상담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 시간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