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K팝 가수들, 미국 '한류 페스티벌' 출격 外

  • 6년 전

▶ K팝 가수들, 미국 '한류 페스티벌' 출격

연예톡톡입니다.

인기 케이팝 가수들이 미국 한류 열풍에 불을 지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지난 주말,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한류 페스티벌에 그룹 슈퍼주니어와 레드벨벳, 펜타곤 등 인기 아이돌 다섯 팀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현지 매체를 비롯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케이팝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공연이 화제가 되며 슈퍼주니어는 미국의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 방송은 슈퍼주니어를 한국의 '백스트리트 보이즈'라고 소개하며 멤버들을 보기 위해 기다리는 열혈 팬들의 모습을 집중 보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 블랙핑크 '뚜두뚜두', 음악방송 2관왕

최근 컴백한 걸 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뚜두뚜두'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거침없는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기의 척도가 되는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역시 공개 8일 만에 9천만 뷰를 넘어섰는데요.

케이팝 걸 그룹 최단 기록으로 종전 기록보다 무려 5배 가까이 앞당기며 1억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해외 44개국 미디어 플레이어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디지털 앨범 주간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5관왕 등,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 이영애, 홍콩서 포착…동안 외모 '눈길'

배우 이영애 씨가 최근 홍콩에서 포착됐습니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행사에 참석한 건데요.

40대 후반이라는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동안 외모와 우아한 자태로 현지 매체들의 조명을 받은 이영애 씨.

올해 쌍둥이 남매가 초등학교에 입학해 학부모가 되었다는 근황과 컴백 계획도 밝혔는데요.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나를 찾아줘'로 내년쯤 홍콩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달샤벳' 가은, 멤버들 축하 속 '결혼'

걸 그룹 달샤벳 멤버들의 훈훈한 의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2015년 탈퇴한 가은 씨의 결혼식에 멤버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건데요.

웨딩화보 촬영부터 함께했던 멤버들은 결혼식 축가로 달샤벳의 히트곡 '수파두파디바'를 열창하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습니다.

▶ '대세' 강다니엘·아이유, 광고모델 브랜드 1위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가수 아이유가 이달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각각 남녀 1위에 올랐는데요.

두 사람은 본업인 가수 외에도 예능과 연기 분야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 엑소, 관광 홍보대사…"전 세계 한국 알린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가 지구촌 손님을 끌어 모으는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나섭니다.

관광공사는 엑소와 함께 '한국에서 이런 것도 해봤니?'라는 영상물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인데요.

엑소는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어 '한국 알리미'로서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