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예정 外

  • 6년 전

▶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예정

연예톡톡입니다.

개그맨 김국진 씨와 가수 강수지 씨가 이달 정식 부부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김국진-강수지 커플이 드디어 부부가 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달 중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다고 하는데요.

다만, 결혼식은 올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신혼집은 서울 방배동의 한 빌라에 마련해 이미 준비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 모두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만큼 새로운 사랑의 결실에 많은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첫 내한

세상에서 가장 웃긴 히어로!

'데드풀' 두 번째 시리즈의 개봉을 앞두고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어제 우리나라를 찾았습니다.

입성과 동시에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도착! 오늘 우리 만나요"라는 글을 한국어로 남기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드러낸 라이언 레이놀즈!

이어진 레드카펫 현장에서는 팬들의 사인과 사진 요청에 미소로 응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는데요.

오늘 오전 기자간담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합니다.

▶ 싸이, 대학 축제 섭외 1순위…"축제 킹"

'강남 스타일'로 전 세계를 휩쓸던 순간에도 대학 캠퍼스를 누비며 남다른 열정을 발산한 월드스타 싸이!

그 위세를 이어, 올해 역시 대학 축제 섭외 1순위에 올랐는데요.

싸이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많은 히트곡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축제 킹"으로 불리고 있죠.

싸이에 이어, 인기 걸 그룹들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요.

트와이스와 레드벨벳, 블랙핑크를 중심으로 마마무와 청하, 선미, 홍진영 씨가 올봄 축제의 '대세'라고 하네요.

▶ 조성하, 다큐 '5.18 힌츠페터 스토리' 내레이션

배우 조성하 씨가 오는 17일 개봉하는 '5.18 힌츠페터 스토리'의 내레이션을 맡아 노개런티로 목소리를 재능기부했습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속 독일 기자인 위르겐 힌츠페터가 실제 촬영한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인데요.

조성하 씨는 "38년이 지났지만 진상 규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며 내레이션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습니다.

▶ 박효신, 신곡 '별 시' 주요 음원차트 1위

가수 박효신 씨가 신곡 '별 시'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이번 신보는 아련한 감성의 시적인 가사와 호소력 짙은 박효신 씨의 보컬이 어우러져 '야생화'를 잇는 명품 발라드곡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슈퍼주니어, 타이완 차트 1위~15위까지 '점령'

원조 한류돌 슈퍼주니어가 중남미 투어에 이어 이번엔 타이완을 사로잡았습니다.

신곡 '로시엔토'가 18일째 음원 차트 1위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이 15위까지 줄을 세우는 놀라운 풍경이 펼쳐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