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언론 "국민 절대다수가 탄핵 원해...박 대통령 못 믿어" / YTN (Yes! Top News)

  • 7년 전
해외 언론들도 박근혜 대통령 탄핵 임박 소식을 자세히 전하고 있습니다.

영국 로이터 통신은 박 대통령 탄핵소추안의 국회 제출 소식을 전하며 한국 국민의 78%가 탄핵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재물 강요와 직권남용, 뇌물 등 탄핵소추안에 적힌 박 대통령의 혐의 내용을 자세히 전했습니다.

이 신문은 박 대통령이 여러 차례 사과하고 법적으로 잘못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국민은 대통령의 말을 더 이상 믿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의 일간지 유에스에이투데이도 박 대통령의 지지율이 4%까지 떨어졌으며, 국민 절대다수가 탄핵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AP 통신은 세월호 참사 때 미성숙한 대응과 소통 불능, 결단력 결여 등 리더십의 문제점을 지적했습니다.

영국의 이코노미스트는 젊은 층뿐 아니라 열렬한 지지자였던 노년층까지 박 대통령으로부터 등을 돌렸다고 전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61209063027885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