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Ko Soo, Fan with Dating? (영화 반창꼬 '고수의 데이트 상대는')

  • 8년 전
어떤 상처도 따뜻하게 치료해줄 것만 같은 남자 배우 고수가 빵 터지는 파격 공약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3일, 서울 왕십리의 한 극장에서 열린 고수-한효주 주연의 영화 [반창꼬]의 언론시사회 현장!

그레이 롱코트를 입어 댄디하게 멋을 낸 고수는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해맑은 모습으로 포토월에 등장했는데요. 멜로 영화 주인공다운 로맨틱한 공약으로 관객몰이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고수]

Q) 200만 관객 공약?

A) 제가 관객 분들 영화를 보신 분들 팬들 한 분한테 제가 데이트 신청할 겁니다.

고수는 데이트 신청 공약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그의 욕심 많은 공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인터뷰: 고수]

Q) 400만 관객 공약?

A) 400만 관객 분들이 보신다면 또 다른 방법으로 데이트 신청할 겁니다. 제가 그 분의 집 앞으로 찾아가서 기다렸다가 같이 나와서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같이 커피 마시고 영화를 보고 그리고 또 세 번째 그것은 그 때가서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다.

고수의 깜짝 공약이 이뤄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고수와 한효주가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위로해가는 과정을 통해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영화 [반창꼬]는 오는 19일 개봉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