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Stars' respond to their lover in formal place (열애중 톱스타, 공식석상 심경은)

  • 8년 전
김태희-비, 이병헌-이민정 등 현재 열애 중인 톱스타들이 적지 않습니다. 일에도 사랑에도 열정적인 이들! 최근 공식석상에서 열애에 얽힌 심경을 밝혀 이목을 끌었는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만나보시죠.

배우 김태희가 가수 비와의 열애설 이후 첫 공식석상에 참석했습니다.

지난 11일, 주연을 맡은 사극 [장옥정 사랑에 살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연애 중인데 드라마 속 러브라인을 연기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질문에 "아직 알아가는 단계에서 변화되지 않은 상황이고, 극중 이순(유아인 분)과의 러브라인 전개와는 거리가 있을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답하며 "방송을 앞두고 (열애설이) 벌어져서 드라마 팀에 너무 죄송했고 폐가 될까봐 고민이 많았다"고 심경을 밝혔는데요.

또한 "비가 '잘 될 것이다. 열심히 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조언을 해줬다"고 덧붙이며 이번 드라마에 대해 비와 이야기를 나눴던 일화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지난 해 열애공개로 큰 축하를 받았던 이병헌-이민정 커플! 최근 이병헌은 영화 [지아이조2]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 11일 열린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할리우드 배우로서의 남다른 포스를 풍겼던 이병헌!

연인 이민정의 권유로 출연하게 됐다는 [힐링캠프] 같은 날 방송된 데에 대한 언급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이병헌]

오늘(11일) 이 자리가 정말 영화를 우리나라 관객들에게 많이 봐달라는 저희 영화 자랑을 하는 그런 자리인데 공교롭게 같은 날 [힐링캠프]를 해서 그 기사에 묻힐까 살짝 걱정도 되고요. 하지만 영화 기사 많이 좋게 써주셔서 [힐링캠프]를 [지아이조2]가 누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런가하면 이민정은 지난 1월 공개된 한 사진에서 이병헌의 동생 이은희와 서로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발리 동반 여행설 이후 열애사실을 인정한 윤계상-이하늬 커플!

이하늬는 열애 인정 직전 가졌던 영화 [뒷담화 : 감독이 미쳤어요]의 언론시사회 현장에 참석했었는데요.

[현장음: 이하늬]

이 영화가 정말 어떻게 될까 라는 그런 두려운 마음이 있었던 것 같아요 /0412 정말 영화가 편집의 예술이구나 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었던 것 같아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인 이하늬, 최근 도자기 공예에 몰두 중인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윤계상과 절친한 김태우가 이하늬와의 열애 뒷얘기를 폭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군대에 있을 때 많이 보는 잡지에서 이하늬가 섹시한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보고 반했다"며 "그런데 나중에 보니 윤계상과 사귀고 있어 놀랐다"고 밝혔는데요.

"발리 여행 포착 당시 내가 윤계상에게 연락을 했는데 그 때는 안 사귀고 있었고, 오히려 스캔들을 통해 친해지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장음: 세븐]

여러분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올해에 데뷔 10주년이에요. 뜻깊은 해인데요. 그와 동시에 이번에 제가 군대를 가게 됐습니다. 그래서 가수 세븐이 아닌 군인 최동욱으로서 잠시 떠나있어야 하는데요.

또한 오는 3월 19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세븐! 그의 연인이자 배우 박한별의 과거 군복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한데요.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커플로 인정받은 세븐과 박한별!

데뷔 전 안양예고 재학 시절부터 사귀었고 연애 기간만 10년이 넘는 장수 커플이기도 합니다.

얼마 전 박한별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세븐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 말문을 열어 관심을 모았는데요.

"일단 동욱(세븐)이가 군대를 다녀와야 된다"며 " 결혼은 그 이후다 군대 가는 게 걱정될 수도 있겠지만 이왕 가는 거 마음 편히 가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