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Idol Star Chart] 2nd Weeks of June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6월 둘째 주)
  • 8년 전
[앵커]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 김지민기자와 함께 6월 둘째 주 아이돌소식을 알아볼텐데요.

이번 주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기자입니다.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가 확산되면서 많은 인파가 모이는 행사들이 연이어 취소되고 있습니다.

엑소는 7일 예정되어 있던 사인회를 연기했는데요. CLC 역시 버스킹을 취소했습니다.

그런가하면 많은 아이돌 팬들이 함께 하는 [음악중심] 공개 녹화에서는 팬들에게 꼭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공지했는데요.

입장 시에는 체온을 재는 등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신경썼다고 합니다.

아이돌 스타들 또한 '메르스'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지난 주 [뮤직뱅크] 출근길에서는 엑소의 세훈 씨, 카라의 허영지 씨 등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마스크를 쓰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100%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이 집계한 6월 둘째 주 순위는 총 21,177표로 결정됐습니다.

먼저 10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입니다

10위는 현아 씨의 솔로앨범 발표 소식을 전한 포미닛이 차지했고요. 9위는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아이돌 스타, 방탄소년단이 랭크됐습니다.

신곡 [큐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가 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등장했는데요. 6월 8일 데뷔 5주년을 맞은 인피니트가 7위를 기록했고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신흥강자 빅스가 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주 10위부터 6위까지 스타들 중 현재 활동 중인 아이돌 스타는 카라가 유일합니다. 과거 아이돌 스타들에게는 활동기와 공백기가 있었는데요.

최근 아이돌 스타들은 정해진 활동기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팬들과 호흡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에도 비활동기인 아이돌 스타들의 이름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SNS를 통해 그 소식을 전하기도 하고, 또 개별 활동이나 가수 외에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 EXID가 데뷔 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EXID는 컴백 전까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또 지난 4일에는 스타의 필수 코스, 시구에 나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장 그림 보시죠.


[현장음: 사회자]

걸그룹 EXID의 하니 씨가 함께하겠습니다

[현장음:하니]

양 팀 선수들 모두 파이팅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 파이팅!

[현장음:피디]

하니 씨 시구할 때 어땠어요?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하니 씨가 마운드에 올라서 약간 깨방정을 부리다가 공을 던지는 순간 진지하게 잘 했다고 합니다

[현장음:피디]

아~ 그럴 거 같아요 하니 씨는..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아 예 하니씨.. 좋아하시잖아요 예쁘다고

[현장음:피디]

그런 건 아니고 평소엔 어떤 거 같으세요 하니 씨?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작년에 [위아래] 때 인터뷰를 했었는데 예쁘더라고요 네..

[현장음:피디]

역시나 여자 아이돌한테 관심이 없군요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아하하하 아니에요 저 솔..솔지 씨 좋아해요 솔지 파이팅!


일본은 물론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핑크가 새로운 한류주역으로 떠오르며 5위를 기록했는데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진입 이래 꾸준히 순위 상승을 보이고 있는 아이유는4위에 올랐습니다.

5위에 오른 에이핑크를 비롯해 올 여름, 걸그룹이 대거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소녀시대 걸스데이 씨스타 AOA 나인뮤지스 등 많은 걸그룹이 이번 여름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장음:피디]

정말 많네요 아우~ 좋네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좋으시겠죠

[현장음:피디]

흐흐흐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