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 [Weekly Idol Star Chart] 4th week of September /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9월 넷째 주
  • 8년 전
[앵커]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 김지민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9월 넷째 주 아이돌 소식을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 기자입니다.

올 여름 가요계에는 걸그룹 대전으로 뜨거웠다면 올 가을은 아이돌 밴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질 전망입니다.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가 1년 7개월 만에 2집 앨범 [투게더]를 발표한데 이어 원조 꽃미남 밴드 클릭비는 13년 만에 7인조 원년멤버로 재결성해 컴백할 계획을 밝혔는데요.

여기에 걸그룹도 가세했습니다.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는 물론 밴드로 데뷔해, [짧은 치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댄스그룹으로 변신한 AOA 역시 내년에는 밴드 유닛을 선보이게 된다는데요.

트랜스포머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과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100%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이 집계한 9월 넷째 주 순위는 총 11,684표로 결정됐습니다. 먼저 10위부터 8위까지의 순위입니다


지난 주말 5년 만에 개최한 단독 팬 미팅 [우리 집에 놀러와]에서 팬들과 교감하며 폭풍 눈물을 흘린 포미닛이 10위에 랭크됐습니다.

빗속 무대에서 8번이나 넘어져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는 투혼을 보여준 직캠으로 EXID에 이어 역주행 아이콘으로 떠오른 여자친구가 9위에 올랐고요

9년째 활동하며 100개의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가져간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칼군무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인피니트의 멤버 성열 씨가 꽃미남 인턴으로 변신했습니다. 그 동안 인피니트 멤버들은 안방극장의 연기돌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는데요.

메디컬 재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치명적인 애교를 보여주고 있다는 인피니트, 성열 씨의 안방극장 도전기를 담은 현장 소식, 지금부터 함께하겠습니다.


[인터뷰: 성열]

안녕하세요. [디데이]에서 꽃미남 인턴을 맡은 성열입니다. 어머니의 꿈이 제가 의사가 되는 게 꿈이셨는데 제가 어쩌다 보니까 의사가 안 됐어요. 그래서 이 드라마를 통해서라도 어머니의 한을 풀어드리고자 제가 이 드라마에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제가 의사 역할을 촬영을 하면서 가장 신경을 썼던 부분은 아무래도 의학용어가 제가 알지도 못하고 이해도 못하는 것들이 너무 나열이 돼 있어 가지고 진짜 촬영할 때만큼은 저도 진짜 의사다 이런 생각을 갖고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습니다. 막내예요. 애교를 떨어야 되고 이게 정말 촬영장에서 제가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통일 노래 [원 드림 원 코리아]를 통해 재능기부에 나선 엑소가 7위를 차지했고요.

[덤덤]으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면서 대세 걸그룹으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고 있는 레드벨벳이 6위에 랭크됐습니다.

5위는 지난 5월 발표한 [루저] 뮤직비디오가 6천만 뷰를 넘어선데 이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빅뱅이 차지했습니다.

요즘 아이돌 스타들의 뮤지컬 진출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지금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작품만 살펴봐도 아이돌 스타 배우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린아 씨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이고요. 샤이니의 키 씨와 엑소의 첸 씨, 인피니트의 성규 씨, 에프엑스의 루나 씨까지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뮤지컬 [인더 하이츠]에 이어 또 하나의 뮤지컬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뮤지컬 [신데렐라]에서 동화 속 왕자님으로 변신한 비스트의 양요섭 씨와 빅스의 켄 씨를 만났는데요. 현장 소식으로 함께 하시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