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WIFE] Song Seung Hun on stage greeting ([미쓰 와이프] 송승헌, 조명 없이도 빛나는 '미모')

  • 8년 전
올 여름 유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코미디 영화 [미쓰 와이프] 팀이 무대인사에 나섰습니다.

[암살] [베테랑]이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개봉 경쟁에 나선 [미쓰 와이프]! 지난 15일, [미쓰 와이프] 배우들이 무대 인사에 나섰는데요.

극중 '아줌마'로 분한 엄정화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짙은 오렌지 컬러의 스커트로 러블리 패션을 선보였고요.


[현장음:엄정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엄정화입니다 저희 영화 선택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주변에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현장음:서신애]

안녕하세요 서신애입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동네방네 소문 많이많이 내주세요 고맙습니다


'와이프' 엄정화와 '딸' 서신애와 함께 무대 인사에 나선 '아빠' 송승헌은 조명 하나 없이도 반짝반짝 빛이나는 절대 꽃미남'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현장음:송승헌]

안녕하세요 송승헌입니다 저희 영화 선택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요 영화가 끝날 때쯤에는 저희 영화가 진정한 가족과 사랑이 뭔지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답을 드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영화 즐겁게 봐주시고요 오늘 좋은 추억 만들고 돌아가십시오 감사합니다


개봉 첫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8월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는 [미쓰 와이프]!

이 기세를 몰아~ 오래토록 사랑받길 응원하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