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 뉴스] 박신혜-수영-유리, 여신들의 졸업식 현장

  • 8년 전
박신혜 소녀시대 수영, 유리가 대학교 졸업식을 치렀습니다. 세 사람은 오늘 오후 2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학위수여식에 참석했는데요.


졸업식 현장은 미녀 스타들의 등장에 많은 취재진과 아시아 각국에서 몰려든 수백여 명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블랙 롱 코트에 스키니 진을 매치한 박신혜는 환한 웃음과 함께 자랑스레 학위증을 꺼내들어 시선을 집중시켰고요.


수영과 유리는 무대 위 소녀시대와는 사뭇 다른 블랙 스커트를 선택해 단정한 느낌의 캠퍼스룩을 완성했는데요.


활발한 연예활동과 함께 모교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세 사람은 나란히 봉사공로상을 받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중앙대 연극영화학부 08학번, 일명 황금라인으로 불리는 박신혜는 2008년 강하늘-김범-고아라 등과 함께 입학했는데요.


2013년 고아라 이후, 두 번째로 학사모를 쓰게 돼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박신혜는 대학생활 중 지각 한 번 안 했을 정도로 모범적인 학창생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졸업 후 연기활동 역시 모범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졸업식 당일,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자전거 브랜드의 새 광고가 공개됐고요. 또 조정석, 엑소의 도경수와 함께 한 영화 [형]의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소녀시대 유리는 현재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최근 유리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수영이 커피차와 함께 깜짝 방문해 화제를 모았죠.


가는 곳마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여신스타 박신혜-소녀시대 수영-유리! 졸업 축하드리고요, 앞으로도 활발한 연예활동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