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축구대표팀 명단 발표…이강인 발탁 여부 주목 外

  • 2개월 전
[AM-PM] 축구대표팀 명단 발표…이강인 발탁 여부 주목 外

오늘(11일) 하루 주요 일정을 알아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보시죠.

▶ 11:00 축구대표팀 명단 발표…이강인 발탁 여부 주목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

황선홍 임시감독이 이끄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 선수 명단이 오늘(11일) 발표됩니다.

이번 명단에 포함된 선수들은 오는 21일과 26일 열리는 태국과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 출전하게 되는데요.

아시안컵 도중 주장인 손흥민과 충돌해 논란을 빚었던 이강인 선수의 발탁 여부가 주목됩니다.

▶ 오늘 전국 20개 병원에 군의관·공중보건의사 파견 (전국 20개 병원)

전공의 집단 이탈에 따른 진료 차질을 수습하기 위한 군의관 및 공중보건의사 파견 근무가 시작됩니다.

보건복지부는 오늘(11일)부터 4주간 전국 20개 병원에 군의관 20명과 공중보건의사 138명을 파견할 예정입니다.

복지부는 각 지역별 여건에 따라 차출 대상을 선정했고, 중증환자가 수도권 및 빅5병원에 집중된 상황 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오늘 금융감독원, '홍콩 ELS' 손실액 배상기준 발표 (금융감독원)

금융감독원이 대규모 원금 손실이 발생한 홍콩 H지수 ELS 손실액에 대한 판매사별 배상 기준을 오늘(11일) 발표합니다.

앞서 이복현 금감원장은 연령층 및 투자 경험과 목적, 창구에서 어떤 설명을 들었는지 등에 따라 배상 비율이 차등화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축구대표팀 #군의관 #공중보건의사 #금융감독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