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유아인에 프로포폴 처방한 의료진 참고인 조사 外

  • 작년
[핫클릭] 유아인에 프로포폴 처방한 의료진 참고인 조사 外

▶ 유아인에 프로포폴 처방한 의료진 참고인 조사

배우 유아인 씨에 프로포폴을 처방한 의료진이 경찰 참고인 조사를 받았습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유아인 씨의 프로포폴 처방 현황과 실제 의료기록 대조를 위해 강남과 용산구의 성형외과 등 병원 관계자들을 소환해 조사 중입니다.

유아인 씨는 지난해 73차례에 걸쳐 프로포폴 4,400㎖를 처방받았으며, 국과수 검사 결과 소변과 모발에서 각각 대마와 프로포폴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경찰은 참고인 조사를 마친 뒤 유아인 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할 방침입니다.

▶ 인터넷 공유기 '몰카'…투숙객 수백명 불법촬영

인터넷 공유기로 위장한 카메라로 숙박업소 투숙객 수백명을 불법 촬영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지난달 중순부터 한 달간 서울과 인천, 부산, 대구 숙박업소 14곳에 카메라 총 20대를 설치해 투숙객 수백명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인터넷 공유기 안에 카메라를 숨겨 모텔과 호텔 객실 내 TV 선반이나 에어컨 위에 설치하고 침대 쪽을 촬영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카메라는 객실 청소 중 직원에 의해 발견됐으며, 경찰에 따르면 유포된 영상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조던 농구화 6개 경매 나와…'다이너스티 컬렉션'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이 6차례에 걸쳐 미국프로농구 우승을 확정한 파이널 경기에서 각각 착용한 운동화 6개가 시장에 나왔습니다.

경매업체 소더비는 조던이 1990년대 NBA 파이널에서 착용한 6개의 나이키 에어조던을 공개한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이 운동화들은 시카고 불스의 홍보담당자 팀 할럼이 파이널 경기가 끝난 직후 조던으로부터 양쪽 운동화 중 한쪽을 직접 받아 보관하다 다른 수집가에게 판 것으로, '다이너스티 컬렉션'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유아인_프로포폴 #숙박업소_불법촬영 #마이클_조던_농구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