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여름 여신' 마마무, 다음 달 16일 컴백 外

  • 6년 전

▶ '여름 여신' 마마무, 다음 달 16일 컴백

연예톡톡입니다.

걸 그룹 마마무와 섹시 디바 현아 씨가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굽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4인조 실력파 걸 그룹 마마무가 다음 달 16일 새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가득 담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특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국에 '곱창 대란'을 일으킨 멤버 화사 씨는 컴백과 동시에 다시 한번 출연을 확정하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이틀 뒤에는 '섹시 퀸' 현아 씨가 그룹 펜타곤의 후이, 이던 씨와 뭉친 혼성그룹 '트리플 에이치(H)'로 컴백하는데요.

현아 씨는 새 앨범에 대해 "혁신적인 새로운 콘셉트"라고 전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탐정2' 200만…이광수 줄넘기 200회 화제

장기 흥행 중인 영화 '탐정: 리턴즈'의 주역 이광수 씨가 2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이색 공약을 실천했습니다.

극 중 단발머리로 등장하는 이광수 씨는 비슷한 가발을 쓰고 줄넘기 200회를 실시!

장발을 휘날리며 2분 만에 미션 완수해 웃음과 함께 감탄을 자아냈죠.

앞서 권상우 씨가 100만 돌파 기념으로 팔 굽혀 펴기 100회를 실천한 데 이은 감사의 의미라고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광수 씨 때문에 영화가 보고 싶어졌다"며 "300만 공약은 뭔지 궁금하다"는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 블랙핑크, 빌보드 메인 차트 'K팝 걸 그룹 최초'

최근 컴백한 블랙핑크가 케이팝 걸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두 곳에 동시 진입했습니다.

이번 신보는 앨범 차트 40위에,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싱글 차트 55위에 올랐고요.

새롭게 떠오르는 가수를 발표하는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는 1위에 오른 블랙핑크.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기면서 최단 기록을 세웠는데요.

블랙핑크는 방탄소년단과 마찬가지로 별다른 해외활동 없이 한국어 노래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 활약이 기대됩니다.

▶ 소녀시대 서현, 팬미팅 티켓 '48초 만에 매진'

걸 그룹 소녀시대 서현 씨의 팬미팅 티켓이 판매 시작 48초 만에 전석 매진돼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12년 동안 소녀시대로 활동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서현 씨, 연기자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데요.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의 여주인공을 맡아 촬영이 한창이라고 합니다.

▶ '흥 부자' 모모랜드, 신곡 '배엠' 공개

흥 넘치는 걸 그룹 모모랜드가 히트곡 '뿜뿜'의 열기를 잇는 신나는 댄스곡 '배엠'으로 돌아왔는데요.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더욱 발랄해진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신과 함께2' 예고편, 국내외 뜨거운 반응

올해 첫 천만 영화 '신과 함께'가 오는 8월 후속편 개봉을 확정하며 예고편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만 400 만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누리꾼들은 새롭게 등장하는 마동석 씨의 활약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전편에 이어 얼마나 많은 관객을 모을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