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빅뱅 승리, 블랙핑크 '뚜두뚜두' 코믹 댄스 外

  • 6년 전

▶ 빅뱅 승리, 블랙핑크 '뚜두뚜두' 코믹 댄스

연예 톡톡입니다.

빅뱅의 승리 씨가 코믹댄스로 블랙핑크 응원에 나섰는데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그룹 빅뱅의 승리 씨가 블랙핑크의 신곡 '뚜두뚜두' 코믹 버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 속 승리 씨, 블랙핑크 멤버들과 안무를 멋지게 소화하며 10년차 아이돌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데 후렴구로 이어지자 만사마로 변신한 승리 씨가 등장!

강렬한 무드에서 코믹댄스를 추는 모습이 큰 웃음을 주는데요.

이번 영상은 소속사 후배인 블랙핑크의 신곡 홍보를 위한 승리 씨의 깜짝 아이디어로 성사됐다고 하네요.

▶ '탐정2', 외화 제치고 흥행 1위 독주

권상우·성동일 주연의 코믹 추리극 '탐정: 리턴즈'가 쟁쟁한 외화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어 이번 주말에도 독주체제가 예상되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어제 북미지역 개봉을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베트남과 호주와 뉴질랜드, 일본에서는 내년 3월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오션스 8'는 한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요.

'쥬라기 월드' 두 번째 이야기는 500만 고지를 눈앞에 두고 하락세로 접어들었습니다.

▶ 배우 조정석·가수 거미, 올 하반기 '결혼'

배우 조정석 씨와 가수 거미 씨가 열애 5년 만에 부부가 됩니다.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해 하반기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2015년부터 공개적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

열애 기간 중 조정석 씨는 거미 씨의 노래 중 '나갈까'에 작곡가로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뮤지컬 배우로 오랜 시간 활약해온 조정석 씨는 음악에 관심이 많아 음악적 공감대로 굳건한 애정을 쌓아왔다고 하네요.

▶ 걸스데이 유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행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 씨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행자로 나섭니다.

그동안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입담으로 주목받은 유라 씨, "어릴 때 동경한 미스코리아 대회의 진행을 맡게 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올해로 예순두 번째를 맞은 미스코리아 대회는 다음 달 4일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을 통해 생방송 됩니다.

▶ 수지, 여름 여행 화보 공개 "미모 눈부셔"

가수 겸 배우 수지 씨가 여행의 설렘으로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수지 씨.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패션으로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습니다.

▶ 러블리즈, 신곡 '여름 한 조각' 내달 1일 컴백

걸그룹 러블리즈가 다음 달 1일 신곡 '여름 한 조각'으로 가요계 컴백합니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감 넘치는 노래라고 하는데요.

다만 멤버 진 씨가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해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