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레드벨벳, 여름 축제 함께 하고픈 그룹 1위 外

  • 6년 전

▶ 레드벨벳, 여름 축제 함께 하고픈 그룹 1위

연예톡톡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축제 시즌, 여러분은 어떤 스타와 함께 즐기고 싶으신가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걸 그룹 레드벨벳이 올여름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아이돌스타 1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0대들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인데요.

레드벨벳은 지난해 여름 청량미 넘치는 '빨간 맛'으로 가요계를 강타하며 '여름 여신'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죠.

그 뒤를 이어 아시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 청순돌'의 대표주자 러블리즈가, 상큼 발랄한 매력의 다이아가 10대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 이상민, MBC 새 예능 '구내식당' 출격

팔방미인 방송인 이상민 씨가 MBC 새 예능프로그램 '구내식당'으로 안방극장 공략에 나섭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국내 대표 기업들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일명 '남의 회사 유랑기'인데요.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는 이상민 씨.

여의도의 한 회사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직장인 라이프를 직접 체험했다고요.

이상민 씨 외에 다른 멤버들은 아직 캐스팅이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방송 중인 '이불 밖은 위험해' 후속으로 다음 달 19일 첫 방송됩니다.

▶ 트와이스, 싱가포르 콘서트 "8천5백 명 열광"

걸 그룹 트와이스가 싱가포르 콘서트에서 8천5백여 명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 동남아 전역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세 시간이 넘는 공연 내내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트와이스.

싱가포르 SNS 트렌드 1위에 오르며 한류 아이돌의 위상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 말레이시아와 태국, 인도네시아에 이르는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요.

다음 달에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댄스곡으로 국내 가요계 컴백합니다.

▶ 위너, 쌀 5.9톤 기부…국내외 팬들 대거 참여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가 팬미팅을 통해 쌀 5.9톤을 기부했습니다.

이번 선행에는 국내외 팬 6천여 명이 참여해 위너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기부된 쌀은 미혼모와 청소년 보호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 소녀시대 태연, 새 앨범 해외 12개 지역 1위

걸 그룹 소녀시대 태연 씨가 새 솔로 앨범 '썸띵 뉴'로 해외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는데요.

칠레와 필리핀, 홍콩 등 전 세계 12개 지역 디지털 앨범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 모모랜드, 신곡 '배엠'으로 흥 뿜는다

걸 그룹 모모랜드가 '뿜뿜'에 이어 신곡 '배엠'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갑니다.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앨범 표지를 공개했는데요.

'뿜뿜'보다 더 흥이 넘치는 노래라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