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여자친구, 신곡 '밤' 음악방송 6관왕 外

  • 6년 전

▶ 여자친구, 신곡 '밤' 음악방송 6관왕

연예톡톡입니다.

걸 그룹 트와이스와 여자친구가 신드롬 급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걸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를 비롯한 주요 음악방송 여섯 곳에서 정상에 올랐습니다.

히트곡 '시간을 달려서'와 '너 그리고 나'에 이어 이번 '밤'까지 세 번째 그랜드슬램을 이뤄냈는데요.

현재 음원차트까지 쌍끌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어,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 되고요.

트와이스는 한국에 이어 일본 콘서트까지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는데요.

내놓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는 내일(16일) 일본에서 새 앨범을 출시하며 연속 히트 행진에 시동을 겁니다.

▶ 김환희-엑소 수호, '여중생A' 스크린 출격

영화 '곡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알린 김환희 양과 최정상 아이돌 엑소의 수호 씨가 영화 '여중생A'로 관객몰이에 나섭니다.

'여중생A'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사춘기 소녀의 성장기를 담았는데요.

가장 많은 관심이 모아진 건 두 청춘스타의 러브라인!

하지만 배우들은 힐링과 웃음이 관전 포인트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죠.

특히 수호 씨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걷잡을 수 없는 4차원 꽃미남"이라고 스스로를 칭찬해 웃음을 줬는데요.

청춘스타들의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중생A'는 다음 달 관객과 만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살해 위협…미국 경찰 수사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 씨가 해외 누리꾼으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았습니다.

최근 한 SNS 계정에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에서 지민 씨를 저격하겠다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예정된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참석 차 어제 미국으로 출국한 방탄소년단.

소속사와 현지 경찰은 공연장 보안을 강화하는 대비책 마련에 들어갔습니다.

▶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

컴백을 앞둔 블랙핑크의 히트곡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공개 11개월 만에 세운 기록으로 걸 그룹 역사상 최단기간이기도 한데요.

앞서 '붐바야'도 3억 건을 넘긴 블랙핑크는 여성 가수 최초로 두 편의 3억대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