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세 인도네시아 남성, 67세 할머니와 결혼

  • 7 years ago
인도네시아, 이스트 자바 — 사랑에는 정말 어떠한 제한도 없는가봅니다.

약 한달 전, 할머니 나이의 여성과 결혼한 인도네시아의 젊은 남성의 이야기, 전해드렸었는데요,

아마도 이 것이 인도네시아에서는 트렌드가 되었나봅니다. 지난 3월 셋째주, 인도네시아, 이스트 자바 지역에서 24세 남성이 67세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로킴 씨는 지난 3월 15일 저녁 마디윈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그의 달링, 탐피 씨와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잡음이 없었던 것은 아니죠. 이 소식이 퍼지자, 놀란 네티즌들은 이 남성이 돈 많은 아줌마를 좋아하는게 아니면, 누가 나이 많은 과부와 결혼을 하느냐며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탐피 씨는 부유한 여성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눈꼽만한 돈을 버는 마사지 치료사였습니다.

더욱이, 로킴 씨는 16살 이후로 줄곧 탐피 씨와 알던 사이였습니다. 일이 끝나면, 마사지를 받으러 탐피 씨를 찾곤 했다고 합니다.

로킴 씨는 그들의 관계가 발전하게 되었고, 그는 동반자가 없는 탐피 씨가 남은 여생을 홀로 살아야된다고 생각하니 서글펐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그는 그녀를 자신의 아내로 맞이하기로 했습니다.

로킴 씨는 이들의 관계가 보통의 관계는 아니라는 것을 알고있지만, 나이가 많은 여성과 결혼하는 것을 최소한 부끄럽게는 생각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이런 생각에 그 누가 반박할 수 있겠어요? 이들에게 행운을 빌어주자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랑에 있어 나이차가 중요하다고 보시나요?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