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성, 곰에게 공격을 당한 후, 직접 차를 몰아 병원에서 치료받아

  • 8 years ago
몬태나, 매디슨 밸리 — 인터넷에 떠오르고 있는 영웅, 토드 올 씨를 만나보시죠. 이 끔찍한 상처들은 모두 지난 10월 1일, 미국, 몬테나 주, 매디슨 카운티 지역에서 발생한 곰 공격 사건의 결과입니다.

토드 씨는 엘크를 찾아다니며 하이킹 트레일을 따라 걷다, 한 엄마곰과 새끼곰 두마리를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엄마곰이 토드 씨를 향해 돌격했고, 그는 25피트, 약 7.6미터 거리에서 곰 퇴치용 스프레이를 뿌렸습니다. 그러나 어미곰은 이 뿌연 스프레이 가스 사이를 가로질러, 그를 땅으로 넘어뜨렸습니다.

그는 가능한한 미동없이 가만히 누워있으려고 했으나, 어미곰은 그에게 달라들어, 어깨, 팔 그리고 배낭을 물어뜯었습니다.

한 때, 이 어미곰은 지루해졌는지, 자리를 떠났습니다. 그리하여 토드 씨는 자신의 차로 향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10분 뒤, 이 곰은 다시 돌아와, 또 그를 공격했습니다.

이번에 이 곰은 토드 씨의 팔을 너무 심하게 물어뜯어, 뼈가 부서져버렸습니다.

놀랍게도, 몇 번 더 물더니, 잠시 멈추었다, 걸어서 사라졌습니다.

깜짝 놀란 토드 씨는 일어서서, 신에게 감사를 드린 뒤, 그의 계정에 올라온 이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직접 운전해서 17마일을 달려서야 병원에 도착했고, 8시간 동안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운좋게도, 그는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할리우드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곰들은 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네요.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