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First fan meeting of Touch (국내 첫팬미팅 터치, '올해목표 국민 아이돌')

  • 8년 전
'같이 걷고' 싶은 5인조 아이돌 그룹 터치(TOUCH)가 최근 국내에서 첫 팬미팅을 열었습니다.

[인터뷰: 철민]

Q)국내 첫 팬미팅 여는 소감?

A) 팬여러분 얼굴 직접 마주하니까 긴장이 되네요.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터치'로 데뷔한 이래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신예로 성장한 터치의 무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는데요.

[인터뷰: 철민]

Q) 팬미팅에서 처음 공개하는 무대가 있다면?

A) 저희 2집 수록곡인 love라는 곡을 저희가 리메이크 해서 발라드로 리메이크 해서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스마트폰 광고 모델로 까지 발탁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선웅은 '귀요미' 표정에 이어 섹시댄스로 팬서비스에 나섰습니다.

팬미팅 현장에는 일본과 태국팬들로 꽉꽉 들어차 해외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는데요.

[인터뷰: 철민]

Q) 기억에 남는 해외팬?

A) 일본 팬분들중에 누님팬 분들이 계세요. 그분들이 또 아까도 와 계시더라구요.

[인터뷰: 선웅]

Q) 기억에 남는 해외팬?

A) 근데 그분들이 특이하신 점이 있어요. 항상 저희를 보고 우세요.

'거부할 수 없는 원초적 카리스마를 가진 남자'라는 뜻의 팀명처럼 멤버들 모두 이날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섰는데요. '터치'의 올해 목표는 국민 아이돌!

[인터뷰: 철민]

Q) 올 한 해 목표가 있다면?

A) 모든 분들이 저희를 알아주는 국민 아이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터치였습니다.

달달한 러브송 '같이 걷자'로 지난해 제20회 대한민국문화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터치, 올 한해 더 활발한 활약이 기대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