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 movie 'Berlin' preview (하정우 전지현의 베를린 시사회, 톱스타 총출동)
  • 8년 전
하정우-전지현-류승범-한석규가 출연하는 영화죠. 영화 [베를린]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내로라하는 주연배우들로 소문난 잔치에 볼거리 또한 풍성했는데요.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베를린]의 시사회 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지난 23일, 영화 [베를린]의 시사회가 열린 영등포의 한 극장에 초대형 레드카펫이 깔렸습니다.

[현장음: 하정우]

제일 떨리고 흥분되고 재미있는 순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장음: 전지현]

끝까지 많은 기대해주셔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연예계 톱스타들이 줄을 이었는데요.

[현장음: 이정재]

저도 [베를린] 영화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

월드스타 이병헌은 그 명성에 걸맞은 매너를 선보이기도 했고요.

[현장음: 이병헌]

워낙 좋은 얘기들을 많이 들어서 굉장히 많이 기대가 돼요. 그리고 얼마 전 예고편을 봤는데 훨씬 더 기대감을 증폭시키더라고요.

가만히 서 있어도 조각 같이 빛나는 배우 정우성도 자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장음: 정우성]

근데 영화 들리는 소리도 좋고 기대들이 큰 만큼 굉장히 시사회도 크게 하고 있네요. 기대하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손담비는 독특한 패턴의 그린 원피스로 우아하게 멋을 냈는데요.

[현장음: 손담비]

[베를린] 파이팅 하시고 오늘 재밌게 보고 가겠습니다.

뒤를 이어,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강인-동해가 등장했는데요. 슈퍼주니어만의 특유의 포즈도 잊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최시원]

출연하셨던 우리 승범 형님이랑 하정우 형님이 초대를 해주셔서 좋은 자리에 참석을 하게 됐습니다.

개성으로 똘똘 뭉친 그룹 투에니원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현장음: 박봄]

[베를린] 파이팅.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정경호는 완벽한 수트 패션으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자랑했는데요.

[현장음: 정경호]

정우 형 그리고 한석규 선배님 류승범 선배님 너무 고생 많으셨다는데요. 좋은 영화 너무 감사드리고요. 응원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수아는 시스루 티셔츠에 컬러감을 살린 코트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했습니다.

[현장음: 홍수아]

[베를린] 너무 기대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류승범이 씨 초대로 왔는데 영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하의실종 패션으로 등장한 이채영. 보타이에 수트로 멋을 낸 배우 장광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이채영]

저는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전지현 씨 너무 좋아해서요. 본받고 싶은 선배님으로 연기 유심히 잘 보려고 왔습니다.

이처럼,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한 영화 [베를린]의 특별시사회였는데요. 화려한 주연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베를린]은 당초 개봉일보다 앞당겨 29일 전야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