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Many friends attended the send off ceremony of Park Sangkyu's spirit.(고 박상규, 눈물의 영결식)

  • 8년 전
지난 4월 1일 투병중이던 뇌졸중으로 별세한 고 박상규의 영결식이 4일 오전 진행됐습니다. 가요계 및 연예계에 큰 족적을 남긴 인물이었던 만큼 대한가수장으로 치러졌는데요. 연예계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많은 귀감을 보여준 고인을 다시 한 번 추모하기 위해

많은 가요계 후배들이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함께 했습니다. 고영수의 사회로 진행된 영결식에는 대한가수협회 회장 태진아 김흥국 최성수 유열 마야 등 후배 가수들 및 유족과 지인들이 참석했는데요.

[현장음: 태진아]

삼가 선배님의 영전 앞에 슬프고 안타까운 심정으로 우리 모두 오열합니다. 사랑하는 선배님을 보내는 비통함에 그야말로 절규합니다. 선배님 부디 안녕히가십시오 마지막으로 선배님 혹시 하늘나라에서 술 드실 일 있으면 드시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고인을 기리는 태진아의 조사에 이어 생전 고인을 대표하던 최고의 히트곡 [조약돌]을 다함께 합창했습니다.

고인의 영혼이 담긴 노래를 부르며 사무치는 그리움과 슬픔에 오열하는 태진아의 모습은 더욱 주위를 안타깝고 숙연케 했는데요.

영결식이 끝난 뒤 발인식에서는 김흥국 유열 등이 운구에 함께 했습니다.

[현장음: 태진아]

평소에 저랑 술 참 많이 잡수셨거든요 일주일에 어떨 땐 3~4일을 같이 마셨는데...끝내 술 때문에 가시는 거 보니까 안 울려고 참았었는데 조약돌 노래 부를 때 많이 울었어요. 편안하게 하늘나라에서 잘 사실 거예요.

[현장음: 김흥국]

많이 울었어요 많은 선배님들 후배님들 ..이렇게 떠나보내는 걸 가슴 아파하고 저는 상규형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형님 좋은 곳으로 가십시오 편안하게..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시신은 경기 벽제 추모공원에서 화장되고 유해는 경기 안성의 추모공원에 안치되는데요많은 동료와 후배들의 애도 속에마지막 길을 떠난 고 박상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