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Good downloader campaign with top stars(한가인-공효진-윤계상-김효진등 파격변신)

  • 8년 전
공효진, 한가인, 김효진, 김고은, 윤계상 등 5명의 배우가 특별한 화보촬영에 나섰습니다.

바로 '굿다운로더 캠페인'에 함께한 건데요. 배우 뿐만이 아니라 변영주, 김태용, 이용주, 민규동, 이해영 등 5명의 영화감독이 직접 선정한 배우와 함께한 의미 깊은 촬영이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평소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파격적인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했는데요.

블루빛 헤어 스타일은 물론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색다른 조커로 분한 공효진!

[현장음: 공효진]

아주 흥미롭고 재밌는 촬영을 진행하러 왔는데요. 대중들에게 보여준 적 없는 오늘 좀 놀라운 분장을 하고 재밌는 오마주 촬영을 했는데 좀 과했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이런 기회가 아니면 또 언제 해볼까 해서 재밌게 촬영했고요.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 반하는 고혹적인 섹시함이 물씬 나는 한가인의 모습 역시 색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현장음: 한가인]

컨셉이 제가 하지 않았던 새로운 영화속의 캐릭터를 사진으로 통해서 표현해 보는 재밌는 작업이 될 것 같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영화계의 발전을 위한 취지의 화보촬영이라고 해서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의 창의력과 저작권 보호에 영화계가 힘 모아 진행하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 그 의미만큼이나 더욱 배우들의 매력이 빛났던 특별한 화보촬영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