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nger of the public of Seven's affair. (대중의 분노 폭발!, 세븐의 연관 검색어 7)

  • 8년 전
연예병사의 심야 외출과 그들이 찾아간 곳이 유흥업소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의 분노가 극에 달했는데요.

이로 인해 각종 연관검색어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대중의 분노를 자처한 세븐의 일곱가지 연관검색어, 지금 바로 전해드립니다.



7위 세븐의 17만원?


세븐이 출입한 안마시술소의 가격이 17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또 한 번 네티즌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17만원에 세븐이 지난 11년을 팔았다 국민정서를 망가트렸다 세븐의 이름을 빗댄 편의점에서 상추를 17만원에 판다더라' 등 세븐의 경솔한 행동에 비난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더불어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찾았다는 해명에 대해서도 굳이 병원을 찾지 않고 17만원에 달하는 안마시술소를 간 이유가 뭐냐며 정확한 해명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또한 해당 방송 당시 세븐을 연상케 하는 간판이 비쳐져 여러모로 세븐과 17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6위 세븐의 민간인 폭행


세븐의 안마시술소 출입소식이 전해지고 포털사이트에는 '김정윤기자가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몸을 사리지 않고 취재를 이어가는 김정윤기자의 모습이 고스란히 방송에 공개됐기 때문인데요.

특히 세븐이 기자의 팔을 비틀고 카메라 중 일부를 파손하는 등 완력을 행사했음에도 굴하지 않고 돌직구 질문을 하는 그의 모습에 진격의 김정윤기자, 패기 돋는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사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세븐이기에 자신의 잘못을 감추기 위해 물리적인 힘을 썼다는 것에 팬들은 큰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네티즌들 역시 방송이 아니었다면 알 수 없었던 세븐의 폭행 혐의에 실망감을 드러내면서도 취재기자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5위 세븐의 연인 박한별


세븐의 안마시술소 출입과 관련 가장 큰 피해자는 공개연인 박한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세븐과의 변치 않는 사랑으로 부러움과 응원을 한 몸에 받았던 박한별이기에 그녀를 향한 안타까운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장음: 박한별]

안될 거 같은데 어떡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