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Cha Seungwon VS Jang Donggun (차승원vs장동건, 40대 남자배우 스크린 격돌)

  • 8년 전
극장가에 40대 남풍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외모와 연기력, 성숙한 매력까지 골고루 갖춘 멋진 배우 차승원과 장동건이 스크린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게 됐는데요.

화끈한 액션영화로 돌아온 두 남자의 매력

지금 함께 확인하시죠.


중년의 남자 톱스타 차승원과 장동건이 6월 스크린에서 흥행 맞대결을 펼칩니다.

영화 [하이힐]로 스크린 컴백을 알린 차승원 2010년 [포화 속으로] 이후 4년 만인데요.

반면, 신작 [우는 남자]로 한국영화에 컴백한 장동건 2011년 [마이웨이] 이후 3년 만입니다.

[하이힐]과 [우는 남자]가 같은 날 나란히 개봉하며 두 스타는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치게 됐는데요.


[현장음 : 차승원]

장동건 씨 나오는 [우는 남자]하고 어떻게 보면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되는데 잘 됐으면 좋겠어요.

[현장음 : 장동건]

사실 요즘 제가 출연하지 않는 영화들을 보면서 나름대로 이 영화는 되겠다 안 되겠다는 걸 계속 시험을 해보는데 계속 틀립니다.


차승원과 장동건 둘 다 전작이 전쟁을 배경으로 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신작에서는 각각 형사와 킬러로 변신해 화려한 액션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장음 : 장동건]

나름 2개월 동안 열심히 연습한 걸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했는데 감독님이 보시더니 '동건 이건 아닌 거 같은데..' 그러시더라고요.


특히 차승원은 생애 처음으로 여장연기까지 불사했다고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