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Sim Eungyeong' was named an honorany ambassador for Biff. ('수상한 그녀' 심은경, 2014 피판 레이디로 위촉)

  • 8년 전
수상한 그녀 심은경이 2014 피판 레이디로 활약합니다.

지난 19일 서울 중구의 한 공연홀에서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기자회견이 열렸는데요.

심은경은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오렌지빛 구두를 매치한 깔끔한 패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개봉한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 숱한 화제를 만들며 톱배우로 성장한 심은경.

지난 5월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는데요.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홍보대사인 피판 레이디로 위촉이 된 것입니다.


[인터뷰 : 심은경]

Q)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

A) 네 안녕하세요.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 심은경입니다. 평소에도 장르영화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았는데 홍보대사로 임명이 되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대 피판 레이디로는 초대 강수연을 비롯해 지난해에는 후지이 미나와 이현우가 함께 맡아 화제를 모았는데요.

한편,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7일부터 11일간 경기도 부천시 일대에서 열립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