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yun Bin's wedding ('결혼' 박현빈, 첫 키스는 첫 만남에서!)

  • 8년 전
[앵커]

오빠 한 번 믿어보라던 트로트의 왕자 박현빈 씨가, 박현빈 씨만을 믿어줄 평생의 짝꿍을 맞았습니다. 지난 8일 결혼식을 치렀는데요. 내로라하는 트로트가수들이 총출동해 축하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미소가 만발했던 박현빈 씨의 기자회견현장부터, 스타하객들의 축하인사까지, 박현빈 씨 결혼식의 모든 것 전해드릴게요~

[현장음:박현빈]

오빠 한 번 믿어봐~


박현빈만을 믿어줄 평생의 짝꿍이 나타났습니다! 여름 태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8월의 어느 날, 박현빈의 [샤방샤방] 대신 박현빈을 위한 웨딩마치가 울려 퍼졌는데요.


[현장음:신부]

성격이요 성격이 너무 좋아요

[현장음:박현빈]

으하하하하 정답 성격입니다


그녀의 말 한마디에 웃음꽃이 만발한 신랑 박현빈!


[현장음:박현빈]

기분이 어떠세요? 지금 기분이 어떠세요?

[현장음:신부]

그냥

[현장음:박현빈]

떨려요?

[현장음:신부]



[현장음:박현빈]

많이 떨고 있습니다 아직도 저를 못 믿나 봐요 많이 떨고 있습니다


박현빈을 웃게 한 신부는 4살 연하로 한국 무용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인데요. 수줍은 미소가 매력적인 그녀와 박현빈은 무려 5년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죠.


[인터뷰:박현빈]

Q) 5년간 열애 했는데?

A) 많은 분들이 비공개 연애 5년 동안, 비공개 연애를 했다고 말씀하시는데 한 번도 비공개로 한 적이 없습니다 항상 같이 다녔습니다 여러분들이 관심이 많이 없으셨는데 항상 같이 다녔고 항상 도 같이 먹고 데이트도 많이 하고 했습니다


그녀와의 사랑에 숨김이 없었던 박현빈, 첫 키스의 추억부터 앞으로의 계획까지 거침없이 밝혔는데요.


[인터뷰:박현빈]

Q) 첫 키스는 언제?

A) 처음 만난 날 했습니다 처음 만난 날

Q) 자녀계획은?

A) 자녀계획은요 왕자님과 공주님 다 갖고 싶습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편, 박현빈의 결혼식에는 많은 스타하객들이 함께 했는데요. 특히 트로트계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박현빈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는 화이트 슈트에 하늘색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하객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패션에는 비밀이 있다고 하죠.


[인터뷰:태진아]

Q) 축하 인사?

A) 며칠 전에 만났어요 방송에서 만났는데 제가 이렇게 옷을 입고 왔거든요 똑같이 좀 입어달라고 그래서 똑같이 입고 왔어요 다시 한 번 우리 박현빈 결혼식을 여러분 모두 축하해주시고 열심히 잘 살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또 두툼한 축의금 봉투를 품에 안고 등장한 현숙은 후배 박현빈을 먼저 장가보내는 시원섭섭함을 슬쩍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현숙]

Q) 축하 인사?

A) 제가 아직 결혼을 못해서 어쨌든 제가 굉장히 아끼는 후배 박현빈 씨 신인 데뷔 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장가를 가는데 어쨌든 행복하게 아들딸 잘 낳고 예쁘게 잘 살길 바랄게요 축하해요!


트로트가수 하면 짝꿍처럼 떠오르는 송해도 박현빈의 앞날을 축복했는데요.


[인터뷰:송해]

Q) 축하인사?

A) 박현빈 신랑은 아주 조용하면서 친근하지요 1926 평온하게 두드러질 것도 없이 평안한 가정 꾸리길 바랍니다


박현빈의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스타죠! 외사촌 이윤지도 식장을 찾아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인터뷰:이윤지]

Q) 축하 인사?

A) 드디어 가시네요~ 저희 집에서 너무나 기다렸던 혼사고요 정말 기쁜 마음으로 오늘은 진짜 가족 같은 마음이 아니라 정말 가족이어서 너무나 제일처럼 기쁘고 흥분됩니다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새언니 환영합니다!


홍경민은 결혼 9개월 선배로서 알찬 조언을 남겼고요.


[인터뷰:홍경민]

Q) 결혼 선배로서 한마디?

A) 만날 그렇게 오빠한번 믿어보라고 노래를 부르더니 드디어 우리 박현빈 군이 결혼을 하네요 다른 건 모르겠고 제가 9개월 살아봤는데 9개월까진 괜찮더라고요 현빈이도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생각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