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Production presentation of [D-DAY] / 금토드라마 [디데이] 차인표 '거지보다 국회의원 역할이 좋아'

  • 8년 전
국내 최초 메디컬 재난 드라마 [디데이]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드라마 [대물] 이후 국회의원 역할을 맡게되면서 정치인 전문 배우가 된 차인표.


[인터뷰: 차인표]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들어오는 역할의 한 절반 이상이 국회의원 아니면 대통령 주로 그래요. 사실 거지 역할 들어오는 것 보다 기분이 좋습니다.

[인터뷰: 차인표]

미래병원에는 참 병원치고 꽃미남, 꽃미녀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의사, 인턴, 간호사 할 것 없이 다... 병원장만 빼고 전부 다... 얼굴보고 뽑으신 것 같습니다.


모델출신 배우답게 줄무늬 슈트와 운동화를 멋지게 소화해 낸 김영광

그는 한류프린스 이광수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인터뷰: 김영광]

광수 형을 따라했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요. 키도 크고 그래 가지고 저로서는 기분이 좋아요


정소민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브라운 컬러의 초밀착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부산 사투리 구사하기 위해 개인교습까지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인터뷰: 정소민]

제가 서울에서 나고 자라서 어려움이 많았긴한데 그래도 본가가 부산 이어가지고요. 부모님한테도 도움을 많이 받았고 제가 할 수 있는 한에서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던 것 같아요.


뇌섹남 배우 하석진! 실제로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인터뷰: 하석진]

제가 이렇게 뭐 뇌섹남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어느 정도 권력을 갖고 있는 갑의 형태의 캐릭터기 때문에 연기하면서 힘이 났어요. 실제는 그렇게 차가운 남자가 아닙니다.


시청률 3%를 돌파할 경우 인피니트 월드투어 때 공항패션으로 의사가운을 입겠다며 공약을 내세운 성열.


[인터뷰: 성열]

저는 인생의 작품이 된 것 같아요. [디데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요 감사합니다.


금토드라마 [디데이]는 9월 18일에 첫 방송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