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김호중 법원 출석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YTN

  • 17일 전
김호중 씨 12시에 구속심사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조금 일찍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오늘 낮 12시부터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영장 심사를 받기 위해서 법원에 출석했는데 조금 일찍 김호중 씨가 법원에 출석한 모습을 현재 보고 있습니다.

지금 기자들이 김호중 씨에게 질문을 하고 있는데 일단 기자들 질문에 답변을 하지 않고 바로 법원으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김호중 씨, 취재진 앞에서 인사를 했고요.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서 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자들의 질문이 이어지고 있지만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남기는 것 같은데 일단 별다른 발언을 하지 않고 바로 법원으로 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호중 씨 오늘 공연이 예정돼 있었는데 영장실질심사 연기도 요청하기도 했죠.

하지만 법원에서 이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일단 오늘 공연에 출연하지 못하고요.

이렇게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고 있는 김호중 씨가 구속영장 심사를 받기 위해서 법원에 출석하는 모습, 저희가 조금 전 화면 계속 보여드리고 있고요.

오늘 낮 12시부터 피의자 심문을 받을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취재진 질문이 이어지고 있지만 김호중 씨는 별다른 발언을 하고 있지는 않고 있고요.

12시부터 피의자 심문이 예정돼 있는데 지금이 11시 4분 지나고 있습니다.

예정된 시각보다 조금 더 일찍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호중 씨는 취재진 앞에서 인사를 했지만 취재진 질문에는 별다른 답변을 하지는 않았고요.

김호중 씨 오늘 예정됐던 공연은 결국 오늘 진행하지 못하게 됐고요.

어제 콘서트를 진행했지만 입장을 따로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검찰에서는 사안이 중대하고 또 증거인멸 우려가 크기 때문에 직접 출석을 하게 했다고 했고요.

위험운전치상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호중 씨의 만취 정황을 포착한 상황입니다.

현장 이야기 조금 더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김호중 씨는 소속사 대표와 본부장 등 3명이 구속영장 심사를 받습니다.

어제 콘서트를 진행했지만 지금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으러 가면서는 콘서트 진행과 관련해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검찰은 사안이 중대하고 증거인멸 우려가 커서 직접 출석을 해야 한다, 이렇게 입장을 밝혔기 때문에 오늘 콘서트는 자연스럽게 열 수 없는 상황
이 됐었고요.

김호중... (중략)

YTN 김이영 (kjs819@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524112851415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