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Park Bo-Gum), 극중 수지와 노래 부르는 장면의 가사를 보검이가 직접 썼다?(‘원더랜드’ 제작보고회) [TOP영상]

  • 그저께
5월 9일 오전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원더랜드(WonderLand)’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원더랜드(WonderLand)’ 제작보고회에서 탕웨이(Tang Wei)-수지(Bae Suzy)-박보검(Park Bo-Gum)-정유미(Jung Yumi)-최우식(Choi Woo-Shik)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족의 탄생’, ‘만추’ 등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마주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_원더랜드 #movie_WonderLand #탕웨이 #TangWei #湯唯 #수지 #BaeSuzy #박보검 #ParkBoGum #정유미 #JungYumi #최우식 #ChoiWooShik #ペスジ #パクボゴム #チョンユミ #チェウシク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