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메이커]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깜짝 공개

  • 2개월 전
[뉴스메이커]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깜짝 공개

뉴스 속 주인공을 만나보는, 입니다.

일본인 메이저리거 슈퍼스타인 LA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아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지난달 29일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하기도 했는데요.

오타니 선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내는 과연 누구일까요?

오늘의 뉴스메이커에서 만나봅니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깜짝 공개한 아내와 밝게 웃고 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지난달 결혼 발표를 하면서 "아내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고 소개해 그 정체를 두고 궁금증이 커진 바 있는데요.

"메이저리그 개막전이 열리는 한국에서 아내를 공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그 시점을 두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그런데 예측대로 오타니 선수가, 실제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기 전, SNS에 이 사진 한 장이 올린 건데요.

사진 상단에 한글로 "기다려지다"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 이모티콘까지 쓰여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타니 선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내는 바로, 일본 여자프로농구 선수 출신의 다나카 마미코였습니다.

그는 선수 활동 당시 센터로 활약했지만 지난해 은퇴를 선언한 바 있는데요.

오타니 선수가, 운동선수의 삶을 누구보다 잘 아는 마미코를 아내로 맞이했다는 사실에 전 세계 팬들의 환호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부부가 닮았다', '분위기가 비슷하다', '매우 잘 어울린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조금 전, 오타니 선수와 아내 마미코가 탄 LA다저스 구단의 비행기가 인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LA다저스는 앞서 서울에 도착한 샌디에이고와 한국에서 사상 최초로 열리는 MLB 정규 시즌에 참가할 예정인데요.

특히 이번 MLB정규 리그 개막경기는 국내외 관심이 뜨거운데요.

시범경기에서 이미 뜨겁게 달아오른 김하성 선수와 오타니 선수의 한일 대결도 관심입니다.

깜짝 결혼 발표에 이어 아내까지 깜짝 공개한 오타니 선수!

유부남이 된 오타니 선수는 한국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요?

야구팬들의 시선이 고척돔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뉴스메이커'였습니다.

#오타니 #메이저리그 #다나카 #MLB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