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경기도 곳곳 한때 정전…'T익스프레스' 공중서 멈춰 外

  • 6개월 전
[핫클릭] 경기도 곳곳 한때 정전…'T익스프레스' 공중서 멈춰 外

▶ 경기도 곳곳 한때 정전…'T익스프레스' 공중서 멈춰

어제(14일) 오후 3시 32분쯤 경기 평택시 한 변환소의 전력 공급에 차질이 생기면서 경기도 내 곳곳에 한때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용인시 에버랜드에서는 대형 롤러코스터인 '티익스프레스'가 운행 중 지상 높이 수십미터 지점에서 갑자기 작동을 멈추기도 했는데요.

탑승객 수십 명이 수 분간 고립됐다가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놀이기구에 설치된 계단을 이용해 내려왔고, '티익스프레스' 외 다른 놀이기구들도 순간적으로 작동을 멈췄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비슷한 시각 다른 지역에서는 엘리베이터 운행 중단에 따른 구조 사례도 잇따랐습니다.

경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광주, 성남, 화성, 하남, 안산, 평택, 수원, 용인, 오산 등에서 총 26건의 정전 관련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정전은 각 시군에 3초가량 이어졌으며 현재는 전력 공급에 차질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LG트윈스 우승에…오세훈 "서울광장 환영회 검토"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 연고 구단인 LG 트윈스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하며 서울광장에서 우승 축하 거리 환영회를 여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 시장은 자신의 SNS에 "서울시장으로서 큰 기쁨을 금할 수가 없다, 서울 연고팀 기준으로는 2019년 두산 베어스 우승 이후 4년 만의 쾌거"라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면서 "작년에 허구연 KBO 총재님께 드린 서울 연고팀 우승 축하행사 약속은 여전히 유효하다"며 "서울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축하 거리 환영회를 여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원투' 오창훈, 암 투병 끝에 47세로 사망

남성 댄스듀오 '원투'의 오창훈이 암 투병 끝에 4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창훈은 어제(14일) 오전 병원에서 숨을 거뒀습니다.

오창훈은 대장암 4기와 신경내분비암으로 투병해왔고, 최근 수술을 받고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창훈은 2003년 송호범과 그룹 '원투'로 데뷔했으며, '자 엉덩이' '쿵짝' 등이 대표곡입니다.

빈소는 순천향대학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발인은 내일(16일)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