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Doh Kyung-Soo), 스트레스 안 받는데 광수랑 동갑이고 싶어요!! 마음이 편한 멤버들(‘콩콩팥팥’ 제작발표회) [TOP영상]
  • 6개월 전
10월 11일 오후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는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친한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평상시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리얼하게 풀어내며 보는 재미를 더하며 네 사람은 농사에 대해 잘 모르는 ‘농알못’이지만 농작물에 울고 웃는 진정성을 보여주는가 하면 노는 것에도 진심이라 놀다가 시간을 다 보내기도 한다.

특히 ‘밭캉스’(밭과 바캉스 합친 말)를 즐기는 초보 농사꾼들의 모습은 힐링을 선사한다. 밭에서 신발 멀리 던지기를 하고 강에서 물놀이를 하는 이들에게서는 어느새 동심으로 돌아가 이 시간을 만끽하는 순수함이 느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낸다.

#콩심은데콩나고팥심은데팥난다 #GreenBeanRedBean #콩콩팥팥 #GBRB #나영석 #NahYungSuk #이광수 #LeeKwangSoo #김우빈 #KimWooBin #도경수 #DohKyungSoo #엑소_디오 #EXO_DO #김기방 #KimKiB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