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윤석열 대통령 국회서 '새정부 첫 예산안' 시정연설 外

  • 2년 전
[AM-PM] 윤석열 대통령 국회서 '새정부 첫 예산안' 시정연설 外

오늘(25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10:00 윤석열 대통령 국회서 '새정부 첫 예산안' 시정연설 (국회)

윤석열 대통령은 오늘 오전 10시 국회 본회의에서 새 정부 첫 본예산을 설명하기 위한 시정연설을 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보이콧 선언 등 가팔라진 여야 대치 상황을 고려해 한덕수 국무총리가 연설문을 대독하는 방안도 거론됐지만, 윤 대통령이 직접 연설에 나서는 쪽으로 최종 조율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검찰이 민주연구원이 있는 여의도 중앙당사 압수수색하자 시정연설에 불참하기로 가닥을 잡은 가운데 의원총회를 열어 최종 대응 방안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 9:00 코오롱티슈진 상장 유지…3년5개월 만에 거래 재개 (한국거래소)

신약 '인보사케이주'의 성분 논란으로 주식거래가 정지됐던 코오롱티슈진이 3년 5개월 만에 주식 거래가 재개됩니다.

한국거래소는 어제 오후 기업심사위원회에 이어 코스닥시장위원회를 열어 심의한 결과 코오롱티슈진의 상장을 유지하기로 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거래소는 코오롱티슈진 직전 종가를 평가가격으로 정하고, 이의 50∼200% 가격 범위 내에서 기준가격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 15:00 독도체험관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확장·이전 개관식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동북아역사재단은 오늘 독도의 날에 맞춰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독도체험관 확장·이전 기념 개관식'을 갖습니다.

지난 2012년 서울 서대문구에 수도권 최초로 개관한 독도체험관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확장·이전 사업이 추진됐습니다.

체험관은 내일(26일)부터 일반 관람이 가능하며 평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엽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시정연설 #코오롱티슈진 #독도체험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