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강남역 마지막 유세..."투표하면 이깁니다" / YTN

  • 2년 전
오늘 제주에서 서울로 북상하며 막판 유세를 펼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공식 선거운동 종료를 앞두고 지금은 강남역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마지막 유세 현장에 나가 있는 YTN 취재기자 연결해보겠습니다. 이경국 기자!

[기자]
네, 서울 강남역에 나와 있습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마지막 유세 어떻게 펼치고 있습니까?

[기자]
네, 지금 시각 밤 11시를 향해 가고 있는데요.

자정까지인 공식 선거운동 기간, 이제 종료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윤석열 후보, 오늘 제주에서 서울로 올라오며 말 그대로 전국구 유세를 펼쳤는데요.

서울광장에서 대대적인 '피날레 유세'를 마친 뒤, 조금 전 이곳 강남역에 도착했습니다.

늦은 시각이지만 시민들도 많고, 많은 지지자도 마지막 유세현장에 동행해 윤 후보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윤 후보는 이곳에서 소형 확성기로 간이 유세를 펼치며 정권교체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어 이곳 강남역 일대를 도보로 이동하며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또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오늘 거리인사 일정에는 "투표하면 이깁니다"라는 제목이 붙었는데요.

박빙 판세가 예상되는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도 함께 독려할 것으로 보입니다.

윤 후보, 22일간의 공식 선거운동 기간 전국 곳곳을 돌며 모두 합해 96번의 현장 유세를 벌였습니다.

수도권 지역에서의 유세가 42번으로 가장 많았고, 불모지 호남도 5차례 찾는 등 과거보다 더 공을 들였는데요.

유동 인구, 특히 청년층이 많은 이곳 강남역에서 수도권 표심을 공략하며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서울 강남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YTN 이경국 (leekk0428@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2030822414994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