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BTS '다이너마이트', 미 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外

  • 3년 전
[SNS핫피플] BTS '다이너마이트', 미 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外

▶ BTS '다이너마이트', 미 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SNS핫피플입니다. 첫 번째 핫피플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발표한 싱글 '다이너마이트'가 미국 레코드산업협회의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는 디지털 싱글과 앨범 판매량에 따라 골드, 플래티넘, 멀티 플래티넘 등의 단계별 인증을 진행하는데 '트리플 플래티넘'은 300만 유닛 이상 팔린 음원에 부여됩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싱글 '버터'로 '더블 플레티넘' 인증을 얻는 등 현재까지 앨범 3장과 5곡이 '플래티넘' 이상 인증을 받아 한국가수 최다 인증 기록을 보유했습니다.

▶ 백종원·소유진 부부, 사랑의열매에 광고료 전액 기부

두 번째 핫피플입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 배우 소유진 부부가 기부로 선행에 동참했습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어제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세 자녀와 함께 출연한 통신사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 시기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생계비와 의료비 그리고 아동·청소년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들 가족은 지난 9월 사랑의열매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동시 가입하기도 했는데요.

기나 긴 코로나19 터널 속 마음까지 차갑게 얼어붙고 있는 요즘, 이들의 기부 소식은 훈훈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